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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4/07/10 (1)
dh_0e
[Project] 멀티 플레이 TCP 서버 구현하기 (개인과제)
이번 주차 강의는 이해하기 꽤 어려웠다. 코드 따라가기도 벅찬데 이해까지 하려니까 정신이 나갈 뻔했지만, 이번 과제를 하면서 모두 이해한 것 같아 뿌듯했다. 도전 기능 중, latency를 이용한 추측항법 적용은 Unity와 C#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하여 구현하지 못했다.. 나중에 제대로 공부하면 다시 구현해 봐야겠다. 필수 기능 정의 더보기우리가 만들어야 할 내용들을 체크리스트로 정리해봅시다.[ ] 프로젝트 구성[ ] 게임 인스턴스 생성[ ] 유저 접속[ ] 유저 인스턴스 생성[ ] 위치 패킷 교환꼭 ‘npm init -y’ 부터 프로젝트를 생성해서 만들어 보세요.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세팅하여 만들어보는 경험은 큰 자산이 됩니다.강의를 들으며 완성한 코드들을 참고로 하여도 좋지만 복사, 붙여넣기는 하지..
내일배움캠프/Project
2024. 7. 10. 23:33